국내 최대의 엔도전문쇼핑몰 입니다.

CATEGORY

HOME > 커뮤니티
CUSTOMER CENTER

회원님 로그인 하시고 사용 하시면 많은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.

  • 매월 쿠폰지급
  • 결제 시 적립금 지급

자주하는 질문

덴탈365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?
회원에게 현금처럼 바로 사용가능한 포인트 적립(신규 가입시 5,000원 적립 및 구매시 국내 최대 포인트 지급),
쿠폰 지급(신규가입 웰컴 쿠폰 및 생일 쿠폰)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?
덴탈365 쇼핑몰 우측 상단의 장바구니란,
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아 두었다가 한꺼번에 구매하실 수 있는 저장공간입니다.

주문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옵션, 수량 선택 후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품을 저장해 놓을 수 있습니다.
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상품의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, 담은 상품은 품절 또는 판매 종료 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.
장바구니 보관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?
장바구니 보관 기간은 별도로 존재하지 않으며,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품절되거나 판매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할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
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.
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품절되거나 판매 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할 수 없는 경우,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
장바구니에 담아두면 다른 컴퓨터에서도 볼 수 있나요?
로그인하시고 장바구니에 담아두신 상품은 다른 컴퓨터에서 로그인하시면 그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.
이미 주문을 했는데,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주문 완료 이후에는 웹상에서 주문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변경을 원하신다면 오후 4시 이전으로 덴탈365 고객센터(☎ 1688-2875)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
단, 배송진행이 시작된 경우 상품 옵션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판매가 종료된 상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?
이미 판매가 종료된 상품은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.

상품에 대한 평이 좋거나, 고객님께서 많이 찾아주신 상품은 판매 수량 확보 후 다시 판매 될 가능성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.
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주문 내역은 쇼핑몰 우측 상단 "주문/배송조회"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?
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하니 신중히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하니 덴탈365 고객센터(☎ 1688-2875)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/결제할 수 있나요?
네,
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신용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 등 주문/결제가 가능합니다.
이미 주문을 했는데, 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이미 주문/결제가 완료되었다면,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.

결제 방법 변경이 불가피하신 경우라면 취소 후 재결제 해야하므로 덴탈365 고객센터(☎ 1688-2875)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배송조회를 하려고 하는데, 운송장번호가 없어요.
운송장 번호는 관리자가 입력해야 하는 부분이므로 주문/결제 후 보통 다음날 아침 입력됩니다.
빠른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덴탈365 고객센터(☎ 1688-2875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]
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덴탈365 고객센터(☎ 1688-2875)를 통해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휴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?
상품 배송은 택배 서비스가 운행되는 평일에 진행되고 있어, 일요일 및 공휴일 배송이 불가합니다.
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,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.
단, 주말외 평일배송 요함이나 오후 6시 이전 배송요망등 별도의 요구사항은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,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?
상품에 따라 덴탈365 본사 또는 다른 판매업체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.
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,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.
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?
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며,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.
반품/교환을 원합니다.
반품/교환을 원하실 경우,
쇼핑몰 우측 상단 "주문/배송조회" 에서 반품/교환 원하시는 상품 리스트를 찾아 해당 버튼을 눌러 신청하시면 관리자 확인 후 처리됩니다.
보다 빠른 반품/교환을 원하실 경우 덴탈365 고객센터(☎ 1688-2875)로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했는데, 부분 교환/반품이 가능한가요?
네,
덴탈365 고객센터(☎ 1688-2875)로 문의 주시면 부분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반품/교환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?
덴탈365는 지정된 택배사가 따로 없기 때문에 이용 가능하신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.
반품/교환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?
상품 받으신대로 포장하셔서 아래 주소로 택배 보내주시면 됩니다.

다만 반품/교환의 이유가 제품하자인 경우는 택배비를 착불로 하셔서 보내시면 되고,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은 택배비 선불로 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후자의 경우 덴탈365에서 출고시 택배비 3,000원을 환불 비용에서 차감합니다.

※ 반품/교환 주소: (137-862) 서울시 서초구 서운로 19 서초월드오피스텔 609호 -덴탈365-
교환을 신청하면 언제쯤 새 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?
교환은 수령하신 상품이 먼저 회수되어 덴탈365에 도착하면 새 상품이 발송되며, 약 5~10일이 소요됩니다.
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쇼핑몰 우측 상단 "주문/배송조회" 리스트에서 취소하고 싶은 제품 리스트를 찾아 구매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관리자 확인 후 취소처리 됩니다.
취소는 입금요청 단계 이전에만 가능합니다.
배송 진행이 시작된 이후부터는 반품/교환만 가능합니다.
취소했는데 제대로 취소되었는지 어디서 확인 하나요?
쇼핑몰 우측 상단 "주문/배송조회" 리스트에서 좌측의 MY쇼핑내역 --> 주문취소/반품/교환/환불 매뉴에서 확인가능하시며,
덴탈365 고객센터(☎ 1688-2875)로 연락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※ 취소는 입금요청 단계 이전에만 가능합니다. 배송 진행이 시작된 이후부터는 반품/교환만 가능합니다.
배송 진행중인데, 취소할 수 있나요?
배송 진행중인 상태에서는 취소 요청이 불가하며, 이후 반품신청만 가능합니다.
주문을 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되나요?
구매 취소 후, 결제 수단별 환불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.

1) 신용카드 : 3~5일 이내, 카드사 승인 취소
2) 실시간 계좌이체 : 3일 이내(영업일 기준) 전체환불 > 결제계좌로 자동 입금 / 부분환불 > 환불계좌등록 (마이페이지 > MY 개인정보관리 > 환불계좌관리)
3) 무통장입금 : 3일 이내(영업일 기준) 등록해주신 환불계좌(마이페이지 > MY 개인정보관리 > 환불계좌관리)로 환불됩니다.
4) 덴탈365 포인트 : 즉시 적립

※ 체크카드로 결제하신 경우, 5~7일 이내 승인 취소 되어 출금된 계좌로 입금됩니다.
회원탈퇴 후, 남은 쿠폰/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?
회원탈퇴 시에는 쿠폰/포인트가 모두 소멸됩니다.
소멸된 이후에는 복원되지 않으니, 탈퇴 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강제탈퇴가 될 수도 있나요?
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가입하거나,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덴탈365를 이용하는 경우 덴탈365 이용약관에 따라 강제로 회원자격을 박탈하여 탈퇴 시킬 수 있습니다.

위의 내용 외에도 덴탈365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행위가 있는 경우에도 강제로 탈퇴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세요.
배송 진행중인데, 취소할 수 있나요?
배송 진행중인 상태에서는 취소 요청이 불가하며, 이후 반품신청만 가능합니다.
주문을 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되나요?
구매 취소 후, 결제 수단별 환불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.

1) 신용카드 : 3~5일 이내, 카드사 승인 취소
2) 실시간 계좌이체 : 3일 이내(영업일 기준) 전체환불 > 결제계좌로 자동 입금 / 부분환불 > 환불계좌등록 (마이페이지 > MY 개인정보관리 > 환불계좌관리)
3) 무통장입금 : 3일 이내(영업일 기준) 등록해주신 환불계좌(마이페이지 > MY 개인정보관리 > 환불계좌관리)로 환불됩니다.
4) 덴탈365 포인트 : 즉시 적립

※ 체크카드로 결제하신 경우, 5~7일 이내 승인 취소 되어 출금된 계좌로 입금됩니다.
덴탈365 포인트란?
덴탈365 포인트는 덴탈365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사이버머니의 일종으로 덴탈365에서 판매되는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포인트는 본인만 사용이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.

무료로 제공받은 포인트는 환급이 되지 않으며 탈퇴 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.
(포인트 내역은 쇼핑몰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> MY 쇼핑내역 > 적립금내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)
포인트 적립 및 사용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포인트 내역은 쇼핑몰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> MY 쇼핑내역 > 적립금내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?
무료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.
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는 쇼핑몰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> MY 쇼핑내역 > 적립금내역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?
포인트는 양도가 불가능하며, 고객님 본인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주문/결제 페이지의 '결제정보 > 적립금사용'에서 보유하신 금액만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실수로 쿠폰 적용을 하지 않고 상품을 구매/결제했습니다. 쿠폰을 적용시켜 주세요.
주문/결제 후, 쿠폰 적용은 불가합니다.
주문/결제 취소 후, 재결제를 통해 쿠폰 적용을 하셔야 합니다.
사용하지 않은 쿠폰이 없어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쿠폰은 유효기간이 있으며, 유효기간 이후 사용 및 재발급은 불가합니다.
쿠폰 내역은 쇼핑몰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> MY 쇼핑내역 > 보유쿠폰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발급받은 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확인 해야 하나요?
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쇼핑몰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> MY 쇼핑내역 > 보유쿠폰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, 쿠폰 별로 유효기간은 상이합니다.
유효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사용 및 재발급은 불가하오니,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.
또한, 구매상품을 취소하여 할인쿠폰이 복구된 경우, 유효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.
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쇼핑몰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> MY 쇼핑내역 > 보유쿠폰 페이지에서 보유중인 쿠폰 내역과 사용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한 상품에 여러 쿠폰을 적용할 수 있나요?
한 상품에는 한 개의 쿠폰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.
포인트의 사용 최소 단위는 어떻게 되나요?
포인트는 최소 1포인트(=1원)부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(단, 포인트가 10,000포인트 이상일 때부터 사용 가능합니다.)

※ 최대 사용금액 제한은 없으며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는 쇼핑몰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> MY 쇼핑내역 > 적립금내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한 상품에 여러 쿠폰을 적용할 수 있나요?
한 상품에는 한 개의 쿠폰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.
1:1문의는 어디서 남길 수 있나요?
쇼핑몰 하단의 1:1 친절상담 또는 쇼핑몰 우측 상단의 고객센터 > 게시판 > 1:1 친절상담에 고객님의 궁금하신 내용을 남겨주세요.
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을 알고 싶어요.
저희 덴탈365 고객센터는 평일(월~금) 9시~18시 운영합니다.
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니 1:1 친철상담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UICK MENU